FAQ검색
FAQ 답변
고객님이 선택하신 FAQ 대한 상세한 답변입니다.
Q : 납부변경 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edf40wrjww2W_Board3:content
fiogf49gjkf0d
납부 변경 절차

명의자 신청 : 명의자가 납부자일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시 바로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납부자 신청 : 납부자 변경일 경우 납부자가 고객센터로 요청시 바로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가 납부자를 변경요청하거나 대리인 요청시에는 바로 처리불가합니다.

※ 명의자가 납부자 변경요청하거나 대리인이 납부변경 요청시
    일단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납부변경요청하시고,
    변경신청서와 납부자 통장, 명의자와 납부자(또는대리인) 신분증을 고객센터 FAX로 보내신 후
   고객센터 상담원과 확인 통화가 되어야합니다.


번호 구분 제목
33 휴대폰가입안내 MVNO란 무엇인가요 ?
32 부가서비스 통화중 대기 방법은 무엇인가요 ? 별도로 부가서비스 등록해야하나요 ?
31 서비스정책 명의변경 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30 서비스정책 납부변경 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9 휴대폰가입안내 신용불량자일 경우 개통이 가능한가요 ?
28 요금상품 요금제 변경시 유의해야 할점이 있나요 ?
27 휴대폰가입안내 전 통신사에서 개인사업자로 개통되어있다면 번호이동 시 그대로 이동이 가능한가요 ?
26 서비스정책 W 개통후 기존KT에 사용중인 번호를 해지해도 되나요 ? 또는 기존번호 해지 후 W로 바로 가입이 되나요 ?
25 부가서비스 무료 음성요금제에 남은 통화분수 SMS발송이 되나요?
24 휴대폰가입안내 법인 개통시 요금보증보험료를 W도 받나요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