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검색
FAQ 답변
고객님이 선택하신 FAQ 대한 상세한 답변입니다.
Q : 요금제 변경시 유의해야 할점이 있나요 ?
edf40wrjww2W_Board3:content
fiogf49gjkf0d
네. 유의해야 할점이 있습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 요금제 변경 시 정책변경으로 처리가되어 그경우 요금제를 상향하면
지원금도 상향이 되지만 개통 후 14일이후 요금제 변경시에는 정책변경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14일 이후 요금제 변경시에는 요금제를 상향하셔도 지원금에 대해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단, 요금제 하향시에는 기간에 상관없이 지원금이 하향됩니다.

(14일 이내 변경으로 정책변경시에는 고객센터에서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통
신컨설턴트를 통해서 처리해주시기바랍니다)


번호 구분 제목
33 휴대폰가입안내 MVNO란 무엇인가요 ?
32 부가서비스 통화중 대기 방법은 무엇인가요 ? 별도로 부가서비스 등록해야하나요 ?
31 서비스정책 명의변경 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30 서비스정책 납부변경 시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9 휴대폰가입안내 신용불량자일 경우 개통이 가능한가요 ?
28 요금상품 요금제 변경시 유의해야 할점이 있나요 ?
27 휴대폰가입안내 전 통신사에서 개인사업자로 개통되어있다면 번호이동 시 그대로 이동이 가능한가요 ?
26 서비스정책 W 개통후 기존KT에 사용중인 번호를 해지해도 되나요 ? 또는 기존번호 해지 후 W로 바로 가입이 되나요 ?
25 부가서비스 무료 음성요금제에 남은 통화분수 SMS발송이 되나요?
24 휴대폰가입안내 법인 개통시 요금보증보험료를 W도 받나요 ?
1   2   3